top of page

헐,,,이언주 남편 제가 잘 아는 사람이에요!!!

와이프랑 애들 둘 버리고 한국가서 돈 많은 여자 골라 재혼했어요.

그게 이언주였다니...ㅠ.ㅠ

세상 너무 좁아요.

이언주, 최원재 진짜 부창부수.

최원재가 켈텍에서 포닥할 때 한동네 살았어요. 와이프하고도 잘 알고

와이프 고생시키고, 때려서 경찰서에 가고 ,그 시집 돈 무지 밝히고(결혼 때 그 시어머니가 밍크 코트와 삶는 빨래되는 95년 당시 500만정도 였던 Meille 세탁기등등을 요구했었어요).

결국 경희대 교수로 가면서 처자식 버리고.전 와이프가 시민권자여서 영주권도 쉽게 받았죠.

이용할거 다 이용해 먹고 한국으로 혼자들어가서 영주권 갱신할려고 몰래 6개월에 한번씩 미국 들어 오면서도 애들도 보지안고 몰래 들어왔다가는 인간입니다. 법원에서 매달 200만원씩 애들 양육비 보내라고 판결했는데 돈도 안보내고... 와이프가 경희대 월급 차압할수 있었는데 애들 아빠라고 마음 약해서 못했어요. 이혼 과정도 너무 지저분하고 위자료 양육비 안줄려고 별짓을 다한 놈. 최원재 저놈도 이언주 만큼 나쁜 놈이예요.

쓰고보니 옛날 생각나서 열받네요.

켈텍 역사상 나쁜 한국놈 3명 중의 한놈입니다!!

켈텍도 실력도 안되는 놈이 어찌 어찌 부벼서 들어 오고.

이런 이야기가 올라왔네요.

사실 확인이 필요 한듯 합니다.

팩트 체크 필요

그런데 네이버에 이언주 치면 연관 검색어 불륜설 같이 뜸

PETER JUNG
HOT POPATO
Search By Tags
아직 태그가 없습니다.
Follow "HOT POTATO"
  • Facebook Basic Black
  • Twitter Basic Black
  • Black Google+ Icon
bottom of page